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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품에 옵션이 있을 때 어떻게 설정하나요!? 2015-10-01
Q 옵션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은 위처럼 계산이 됩니다. 기본가격 + 선택한 가격 x 수량 = 총금액 수량이 2개라면 37,800원이 된답니다.
Q   세금계산서의 거래관계 2015-09-22
Q 아래와 같은 세금관계 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 → A : 구매자(B)가 판매자(C)의 100만원짜리 상품을 오픈마켓에서 결제하여 운영자(A)는 100만원을 받게됨.   A → C : 운영자는 판매자의 물건금액 즉,100만원에서 수수료를 제한 금액인 90만원을 입금해 주게됨.                    (부가세를 10%로 가정했을 경우 1,000,000 * 0.1 = 100,000원 즉, 부가세10만...
Q   교환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015-09-22
Q 일반적으로 상품의 교환은 고객님께서 반송하여 주신 제품이 도착한 후에 이상여부를 확인하고 재발송되기 때문에, 평균 배송일보다 다소 긴 시일이 필요하게 됩니다.   평균적인 교환 기간은 약 4일-7일 정도 소요됩니다.
Q   택배로 보냈다는데 상품이 안와요. 2015-09-22
Q 택배의 평균 배송기간은 약 1~3일 정도입니다. 대부분의 전일 주문 가능시간 (평균 오후3시-5시) 이전까지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하여 주셨다면 그 다음날 상품을 받아보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또한, 천재지변에 의한 배송지연이나,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에는 평균 배송일 보다, 다소간의 기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종종 택배사의 착오나 누락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
Q   주문이 취소되있어요. 2015-09-22
Q 계좌이체의 방법을 통하여 주문을 해 주시고, 1주일(토,일요일 포함)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여 주시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또는 상품이 품절된 경우나 절판된 경우에 판매자의 요청으로 취소가 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 외의 경우에 주문의 취소가 발생하였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Q   결제를 카드와 현금결제로 혼합하여 사용 할수 있나요? 2015-09-22
Q 하나의 주문에 대한 결제는 한가지의 방법을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성복 주문 1건을 하신 고객님은 해당 여성복 주문에 대해서, 실시간계좌이체 / 가상계좌이체 / 신용카드 결제 중 한가지의 방법만을 통하여 결제가 가능하시며,   여러가지 결제 방법을 합쳐 주문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한번, 주문된 주문건에 대해서 결제방법의 변경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 경우 해당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새롭게 주문하여 주셔야 합니다.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2015-09-22
Q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꼭 기억해주셔야 하며, 잃어버리신 경우,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가입시 입력하여 주셨던 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만약 가입시 입력해주신 메일을 통해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는 하이비투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을 거쳐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2015-09-22
Q 최초 입력하여 주신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좌측 하단에 있는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나 전화번호 등의 내용에 변동이 있으신 경우 해당 메뉴를 통해 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이후 주문 및 배송 거래 단계에서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디와 이름 변경은 불가합니다. 개명으로 이름이 변경되신 경우는 하이비투비의 게시판에 따로 문의주세요!
Q   묶음배송을 하고 싶어요 2015-09-22
Q 단일 판매자에게 2건 이상의 주문을 하셨을 경우,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는 장바구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 건이 있는 경우는 상품상세페이지 하단의 판매자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묶음배송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물품의 크기나 무게, 파손위험성 등으로 인하여 특정 상품은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신용카드 취소가 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2015-09-22
Q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하여 주신 거래내역의 카드 결제 정보는 소중한 개인정보이므로 하이비투비에서 확인이 불가하십니다.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  
Q   계좌이체 입금하였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2015-09-22
Q 계좌이체를 통해 입금하여 주신경우   주문시 입력해주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같지 않다면 입금확인에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가급적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을 같도록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하이비투비에 직접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금하신 은행과 날짜, 입금자명을 적어서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Q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2015-09-22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게시판이나 판매자의 연락처로 신속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비투비를 통해서 질문하고 싶으시다면, 이메일 (hibtob@hibtob.co.kr)이나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다만, 이 경우 오셀러는 해당 내용을 해당 상품 판매자에게 재질문하여 답변내용을 고객님께 전달해 드리게 되므로,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문의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 받고 싶어요. 2015-09-22
Q 주문을 취소하여 주신 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하이비투비는 해당 상품의 발송여부, 상품의 상태 등에 대해서 해당 상품 판매자와 연락을 취한 후 결제하여 주신 금액을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환불에는 약 2-3일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신용카드 구매 취소하였는데, 취소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2015-09-22
Q 신용카드 결제를 하시고, 판매자가 배송 전인 경우에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자동으로 카드 승인 취소가 됩니다.   카드 취소완료 처리 및 카드 한도 복원에는 약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2015-09-22
Q 회원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좌측 하단에 있는 '회원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탈퇴를 하시면 이후, 바로 같은 아이디로 가입할 수 없게 됩니다! 회원정보는 즉시 삭제되고, 회원제 서비스 정보도 함께 삭제가 되니 주문건이 있을 시에는 주의해주세요.
Q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2015-09-22
Q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 604401-01-164321 : 김형남 / 농협 : 356-0106-5254-93 : 김형남 입니다
Q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2015-09-22
Q 이메일이나 게시판을 통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상품 수령 후 언제까지 구매결정을 해야 하나요? 2015-09-22
Q 구매자는 상품을 받고 7일 이내 '구매결정' 또는 '반품/교환' 등의 구매의사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 결정'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이 기간 내에 물건을 받으신 후 환불이나 교환 결정을 꼭 해주세요~!   판매자가 상품 발송한 날부터 8일째 되는 날 자동 구매결정 처리가 됩니다.
Q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15-04-18
Q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2015-04-13
Q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요청』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배송정보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단,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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